현재 위치

  1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
작성자 씨울프 (ip:121.175.13.216)
  • 작성일 2023-03-27 09:21: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1
  • 평점 0점

안녕하세요. 고객님 시울프마린입니다.


일단 구명조끼 팽창 이후 정리 및 복구가 어렵다고 하셨는데요

팽창하셨다면 일단 소모품 교체를 하신 후 정리가 필요합니다.


해당 부분 자가 교체 어려우시다면  A/S로 진행하겠습니다.

소모품 교체 항목은 유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점검비는 무료 이벤트 적용 기간입니다.


점검 이후 추가 요금 발생 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.


고객님 제품을 저희 본사  A/S 팀 앞으로 제품을 보내주시면

제품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.


제품 보내실 주소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.

주소 :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319번길 64 (덕포동) 시울프마린 A/S팀앞
연락처 : 051-503-2581


[ Original Message ]

구명조끼가 작동되버렸는데 직접 복구하려니 너무 어렵습다

as같은거로 해주시진 않나요?

첨부파일
비밀번호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수정 취소

/ byte